본문 바로가기

질염에 냄새가 나는 약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.

질염에 냄새가 나는 약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. 바로 보시겠습니다.

시간낭비를 줄이기 위해 목차 활용하시면 빠르게 내용보실수 있어요.

알아보자 :: 질염에 냄새가 나는 약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.

질염에 냄새가 나는 약

 

질염은 일반적으로 백색 질 분비물의 비정상적인 색상 변화와 냄새를 나타냅니다.

세균성 질염은 일반적으로 생선 비린내가 강하고 트리코모나스 질염은 냄새가 더 강합니다.

메트로니다졸, 티니다졸 또는 케토코나졸을 경구 복용할 수 있으며, 질은 복합 바다 갈매 나무속 종자유전, 메트로니다졸 발포정, 메트로니다졸 겔, 니트로푸라탈로마이신 질 연질캡슐 등으로 세척할 수 있으며, 홍핵부결세척액, 고삼세척액, 메트로니다졸세척액 등으로 세척할 수 있으며, 클린다마이신 연고, 케토코나졸 크림 등도 바를 수 있습니다.

외음부를 청결하게 유지하고 매일 깨끗한 물로 씻을 수 있으며 면 팬티를 입고 자주 씻고 자주 갈아입고 가벼운 식사를 유지하고 맵고 자극적인 음식을 피하십시오.

 

 

정리해드린 내용은 질염에 냄새가 나는 약 간단하게 설명드립니다.  입니다. 위 내용들이 찾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랍니다.